2025.07.04 (금)

  • 구름많음동두천 27.7℃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의회

경기도의회 이혜원 의원, 양평군 야구소프트볼협회관계자 정담회 실시

 

어웨이크뉴스 오경하 기자 | 경기도의회 이혜원 의원(국민의 힘, 양평 2)은 4일 양평지역상담소에서 양평군 야구소프트볼협회 관계자와 양평군야구소프트볼 발전을 위한 정담회를 가졌다.

 

이날 정담회에서는 개군 야구장 23년도 전광판, 심판실, 덕아웃 규모에 따른 부정적 평가로 고교야구 주말 리그 경기 수 (18경기-' 8경기로 축소) 축소 진행, 관중석이 없어서 대회마다, 천막, 의자 렌트를 진행, 야구경기 관중들이 관중석 부재로 불편 야기, 연 1회 개최되어 수만명이 참석하는 축제로 인해 야구장 인조잔디, 그물망이 심하게 훼손, 강상 야구장 1,2,3구장 작은 덕아웃(3m*6m)으로 인해 경기하는 선수들에게 불편, 2구장 홈플레이트 위 낮은 그물망으로 경기에 지장, 2,3구장 기록 시 위치가 경기를 집중하여 볼 수 없는 높이, 야구경기장 주변 위험요서(땅 꺼짐등)가 있는 부분 정비가 필요, 연간 4개 대회가 치러지는 만큼 구장마다 관중석(이동식) 설치가 필요, 1구장 정식구장으로 변경 위해서 우측 펜스 길이 조정이 필요성 등 양평 야구시설 개선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이에 이혜원 의원은 “ 양평군 관련 부서와 함께 야구시설 개선사항을 보안 점검하여, 해결할 방안을 강구 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신기사

더보기
1 / 10

정치·경제

더보기

사회

더보기
군포시청소년재단, 군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학교 밖 청소년 5명 가죽공예 3급 자격증 취득
어웨이크뉴스 오경하 기자 | 군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덕희), 군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강연미)에서 운영한 자립기술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 5명이 가죽공예 3급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자격증 과정은 청소년의 흥미와 적성을 고려해 실무 중심으로 기획된 자립역량 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가죽의 기초 이론부터 실제 제품 제작까지 단계별 교육을 통해 운영됐다. 청소년들의 꾸준한 참여와 노력 끝에 자격과정에 통과하여 합격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프로그램 담당자는 “학교 밖 청소년이 자신의 손으로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경험을 통해 자신감을 얻고 직업 세계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자립과 진로 탐색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가죽공예 자격 취득에 성공한 이○○ 청소년은 “공예 활동을 통해 창의성을 표현하고 완성하는 과정이 뿌듯했고, 자격증을 따게 되어 자신감이 생겼다”고 소감을 밝혔다. 군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앞으로도 학교 밖 청소년이 자신의 진로를 주체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직업

라이프·문화

더보기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