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걸작떡볶이 치킨 말레이시아 사업설명회
어웨이크뉴스 오경하 기자 |
국내 최초 떡닭 브랜드 걸작떡볶이치킨이 지난 달 말레이시아 사업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지난 9월 말레이시아에서 진행된 ‘FIM 2022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걸작떡볶이치킨 브랜드에 관심을 가진 현지 기업 대표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에서 진행됐다.
이 날 사업설명회에서는 걸작떡볶이치킨 브랜드에 전반적인 설명을 시작으로 마스터 프랜차이즈에 대한 안내와 일대일 질의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현지에서 직접 조리한 걸작떡볶이치킨의 메인 메뉴인 떡볶이와 치킨 시식을 진행해 참석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걸작떡볶이치킨 관계자는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와 사업설명회를 통해 K푸드에 대한 관심과 위상이 크게 올라간 것을 알 수 있었다”며, “태국, 호주에 이어 말레이시아에서도 곧 걸작떡볶이치킨을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업설명회에서 참석한 현지 기업 관계자들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나게 되어 영광이다”며, “걸작떡볶이치킨의 메뉴를 직접 먹어보니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가 올라갔다”고 전했다.
한편, 걸작떡볶이치킨은 말레이시아에 이어 다음 달 3일부터 진행되는 베트남 FIM 2022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한다. 앞서, 국내에서는 10월 19일부터 열리는 ‘세계프랜차이즈협외회(WFC) 2022년 정기총회’가 열리는 ‘제53회 IFS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에도 참가한다.